해외주식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미용실 남자 커트 민폐 문의 혹시 남자가 미용실에서 계속 커트만하러다니면 직원분들끼리 욕하실까요.요즘은 커트가 편해서 계속

혹시 남자가 미용실에서 계속 커트만하러다니면 직원분들끼리 욕하실까요.요즘은 커트가 편해서 계속 커트만했거든요.펌하면시간도 오래걸리고 해서 안한지 꽤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미용실에서 남성분이 커트만 계속 받을 때 직원들이 싫어하거나 민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해하셨죠?

실제로 많은 미용실에서는 남자 커트 손님을 '민폐' 취급하거나 싫어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커트는 시술 시간이 짧고(보통 10~20분), 회전이 빠르기 때문에 미용실 입장에서는 빠르게 여러 손님을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일부 미용사는 파마, 염색 등 부가 시술을 선호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미용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손님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커트만 자주 하는 손님도 괜찮아하는 분위기입니다.

단, 미용사가 자신에게 특별한 영업 이익이나 단골 확보 목적이 있거나, 커트만 반복하는 손님 중 일부에게 서비스를 소홀히 하는 곳도 있다는 후기가 있으니, 만약 서비스를 받을 때 불쾌함이나 성의 없는 태도가 느껴진다면 다른 미용실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로 미용실마다 분위기와 직원 성향이 다르니 부담 갖지 마시고, 커트만 계속 하더라도 예의를 갖추고 방문한다면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 결론:

  • 커트만 한다고 특별히 민폐가 되는 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혹시 서비스가 불친절하다 느껴진다면, 미용실을 바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