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길지만 끝까지 읽어주시고 답해주세요! 저 진짜 진지해요ㅜㅜ일단 저는 여자고 양성애자 같간한데 여자한테 더 끌립니다.제가 학교에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는데 걔를 a라고 부를게요.a는 남친이 있거든요? 근데 a랑 그 남친은 다른반이고 저랑 a는 같은반이에요. 그리고 올해 처음 같은반이 되서 꽤 많이 친해지게 됌! 근데 또 a가 엄청엄청엄청 이뻐서 학교에서 진짜 인기 많은 애란 말이에요ㅜㅜ 막 급식실에서도 여후배들한테 인사 되게 많이 받음..그정도로 인기가 많다보니 주변에서도 얘기가 잘 나온단 말이에요. 그래서 들어보니까 걔가 평소에 약간 기계적인? 뭐든 잘하는데 약간 감정적인 면에서 어딘가 이질적인?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근데 이 얘기 해준 애가 a가 저랑 있을 땐 그런 면도 사라지고 좋아보인다고 하더라구요..그리고 제가 눈치가 빠른편도 아닌데 얘가 절 좋아하고 있다는건 잘 알수 있거든요..왜 그렇게 생각하냐면 막 제가 어깨동무나 허리에 손을 두면 막 어쩔줄을 몰라하면서 막 a손이 왔다갔다 하거든요ㅋㅋ근데 또 다른 여자애랑은 그런거 거리낌 없이 잘하던데 왜 나한테만 그렇게 안절부절 못할까?하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그리고 점심 때나 강당에서 남자애들이 축구하고 있으면 앉아서 구경 하는데 아무래도 같이 다니는 무리가 달라서 따로 앉는단 말이에요? 근데 저——기 건너편에 앉아서 따로 구경하는데 이상하게 자꾸 눈이 마주쳐요.. 진짜 거짓말 안하고 20번은 마주친듯.. ( 아래에 대충 이미지 있음 )아니 그리고 나중에 둘이서 그냥 얘기 하다가 앉아 있는데 갑자기 나중에 성인되서 꼭 만나자는거에요!! 날짜 정하면 자기 캘린더에 박아놓는다고… 이건 걍 플러팅이잖아!!!!!대체 뭘까요 얘..

1.a는 이성애자인데 질문자님이 양성애자 혹은 동성애자인걸 아는상황이라면

어깨동무등 스킨쉽이 있을때 당황했을거 같네요.

눈 마주치고 하는것도 설마 나 좋아하는건 아니겠지 하며 그럴가능성도 있고요.

성인이 되면 만나자 하는것도 성인이 되면 괜찮아 지겠지 라고 생각하고 말한거 같습니다.

2. a도 양성 혹은 동성애자인 경우

이경우엔 질문자님이 생각하는것이 맞습니다.